确认了两位,另一个没确认?貌似智苑确定出演。
하지원과 강예원이 ‘조선미녀삼총사’에 합류한다.
13일 영화 ‘조선미녀삼총사’의 제작사인 웰메이드 필름은 스타엔에 “하지원과 강예원이 캐스팅 확정됐다”고 밝혔다.
영화 ‘조선미녀삼총사’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미녀 삼총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‘단적비연수’, '내 남자의 로맨스'를 연출했던 박제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.
특히 ‘조선미녀삼총사’는 하지원과 강예원이 소속된 웰메이드 스타엠의 자회사인 웰메이드 필름이 제작을 맡았기에 캐스팅이 확정되기에 앞서서도 두 사람의 출연이 예상됐다.
더불어 하지원과 강예원을 제외한 미녀삼총사의 나머지 한 명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물망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.
이에 제작사 측은 “가인에게 제의가 간 것이 맞다. 하지만 아직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”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.
한편 영화 ‘조선미녀삼총사’는 올해 말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.
来看看坑人的翻译:
河智苑和姜霓韩元“朝鲜美女三剑客”会合。
13日,电影《朝鲜美女三剑客”的制作公司well - made胶片是明星,日元与河智苑表示:“这是确定了角色。”
电影《朝鲜美女三剑客”是朝鲜时代为背景的美女三剑客》的故事的作品《一个非研修》、《我男人的爱情,上演了一场“标本的现任导演执导。
特别是“朝鲜美女三剑客”的河智苑和姜艺院所属的wellmade starm公司的子公司——well - made薄膜制作阵容时期担任之前确定出演的两人也出乎意料。
同时,河智苑和姜霓韩元外,剩余的“三剑客”的美女的人是brown eyed girls的佳仁尹锡元据悉上涨。
对此制作公司方面表示:“专家的之间是正确的。但是尚未确定出演表示:“并不是谨慎的立场。
另外《朝鲜美女三剑客”将于今年年末上映为目标。
新闻配图,别两位?